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글로벌에스엠 주가 전망 및 분석 알려드릴게요
    카테고리 없음 2023. 9. 11. 16:32

     

    안녕하세요, 글로벌에스엠 주가에 관한 최신 동향을 알려드릴게요. 글로벌에스엠 주가는 주식시장에서 항상 관심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정보들이 주가의 변동을 예측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글로벌에스엠 종목홈

     

    글로벌에스엠 주가: 현황 및 분석

    글로벌에스엠 주가 및 기타 종목 정보

    금일 기준으로 글로벌에스엠 주가는 799원으로 전일 종가인 798원보다 약간 상승한 수준입니다. 최근 52주의 변동폭은 1,095원에서 569원까지 기록되었으며, 현재 시가총액은 약 429억원입니다. 주가순자산비율(PBR)은 0.44배로, 주가수익률(PER)은 7.13배로 계산되었습니다. 또한 금일의 거래대금은 78백만원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글로벌에스엠 주가의 최근 동향

    글로벌에스엠 주가는 최근에도 변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2023년 05월 25일의 주가 분석을 통해 주가의 등락과 거래량 변화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해당 날짜의 시가, 고가, 저가, 종가를 비교하면서 어떤 경향성을 보이는지 확인해보세요.

     

    글로벌에스엠 주가 차트와 중요성

    주가 차트를 분석하면 주가의 움직임을 시각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봉과 월봉 차트를 살펴보면 글로벌에스엠 주가의 중요한 변화를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글로벌에스엠 기업 개요와 재무 상황

    글로벌에스엠 기업 개요

    글로벌에스엠은 부품 공급 분야에서 활동하며, 스크류와 샤프트 등 다양한 부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어 글로벌한 비즈니스 확장을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글로벌에스엠 재무 상황 분석

    글로벌에스엠의 재무 상황을 분석해보면, 최근 매출은 1184억원에서 1241억원으로 증가하였습니다. 그러나 영업이익은 88억원에서 82억원으로 감소한 반면, 당기순이익은 33억원에서 83억원으로 큰 증가를 보였습니다. 또한 ROE(자기자본이익률)은 1.03%에서 6.34%로 상승하며, 부채비율은 37.24%에서 33.91%로 감소하였습니다.

     

    종합적인 시각 필요

    주식투자 시 유의사항

    글로벌에스엠 주가를 포함한 주식시장에서 투자를 고려하실 때에는 몇 가지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주식의 큰 오름세에 조심하고, 뉴스 정보를 꼼꼼하게 확인하며 포트폴리오를 분산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

    글로벌에스엠 주가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토대로 전망과 분석을 진행하였습니다. 주가 변동의 원인과 향후 전망을 고려하여 투자 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글로벌에스엠 종목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