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코드 및 강좌영상
    카테고리 없음 2022. 11. 15. 21:53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코드 및 강좌영상

    여러분 어서오세요. 이번엔 기타강좌 관련 자료를 준비했습니다. 이문세씨의 가로수 그날 아래 서면 코드와 기타 강좌영상인데요. 저에게는 아직 어렵기만한 노래에요. 기타 입문하시고 나서 막 배우시는 분들은 김광석씨나 이문세씨 노래 많이 치면서 연습 많이 하실겁니다. 비교적 쉬운 연주로 가능한 곡이라고 합니다. 저는 아직 코드도 잘 안외워지고 해서 빠릿빠릿하지 못해 아직은 어렵지만 오늘 제가 준비를 해본 코드표와 기타 강좌영상 참고를 해보시며 약간씩은 코드가 익숙해지신분들은 금방 따라서 치실거 같긴 한데요. Youtube에서 찾아보니까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코드와 연주법까지 대단히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시는 영상도 있더라고요.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코드

    이런식으로 매우 상세히 설명을 해주시는 동영상을 발겨하였었구요!! 물론 Youtube에는 없는게 없네요.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코드

    처음에는 코드를 주로 알려주시고 코드가 조금은 익숙해질정도가 되어지면 보시면서 따라서 칠수가 있도록 강좌가 엄청 잘되어있는데요.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코드

    기타로 연주하시면서 노래부르면 정말 정말 멋있는 노래이랍니다.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코드와 강좌비디오 아래 올려두도록 할께요.

     
    기타코드 정보

    첫번째 파트C  G  AmC  G  AmF  G  AmC  G  Am라일락 꽃향기 맡으시면잊을 수 없는 기억에햇살 가득 눈부신 슬픔 안고버스 창가에 기대 우네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떠가는듯 그대 모습 어느 찬비 흩날린 가을 오면 오전 찬바람에 지우지 두번째 파트F  G  C  CF  G  Am  GF  G  C-Em-AmF  G  Am  Am이런 방법으로도 아름다운로드 세상 잊지 않으리 내가 사랑한 이야기 우 여위어 가는 가로수 그늘밑 그 향기 더 하게 되는데 우 아름다운로드 세상 너는 알았지 내가 사랑한 모습 우 저 별이 지는 가로수 하늘밑 그 향기 더 하게 되는데 간주Em  F  G  AmF  G  Em  AmF  G  Em  AmF  G  F  G 첫번째 파트C  G  AmC  G  AmF  G  AmC  G  Am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떠가는듯 그대 모습 어느 찬비 흩날린 가을 오면 오전 찬바람에 지우지 두번째 파트F  G  C  CF  G  Am  GF  G  C-Em-AmF  G  Am  Am이런 방법으로도 아름다운로드 세상 잊지 않으리 내가 사랑한 이야기 우여위어 가는 가로수 그늘밑 그 향기 더 하게 되는데 우 아름다운로드 세상 너는 알았지 내가 사랑한 모습 우 저 별이 지는 가로수 하늘밑 그 향기 더 하게 되는데 종지F  E  AmF  E  Am내가 사랑한 그대는 아나

    코드주법 강좌 동영상보기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코드 와 강좌동영상입니다. 기타 잘치시는분들 보게되면 정말 부럽더라고요. 저는 정말 음악정 재능이 없는 모양이에요. 빠르게 가요나 멋있는 노래 하고 싶긴한데 아직은 코드나 쉴틈없이 연습해두어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