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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왜 교육이 필요한지에 대해서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3. 21:18

     

    여기서 말하냐육이란어떤 의미에서의육입니다. 예를 들면 이하의인 것입니다.     인사부에 의한 전사적인 계책적인 것     부문에서의 신인배경 등의 이벤트를 계기로 한 것     자기 아랫사람에 대한 지도 이외에도 모든 장면에서 사람을 성장시키는 행실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이번엔 왜체육을 할 필요가 있는지를 말하고 싶어요.>

    성장하는 이유

    개인적으론 양성하는 이유가 두가지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유의 주된 것은 역시율입니다.결국 비즈니스 안에서는 많은 일이 事が고 하면 률という이라는 이유에 도달합니다. 이 경우의율이라는 것은 유명한 "물고기를 잡는 것이 아니라 잡는 방법을에라"라는 격언과 비슷합니다.즉, 매번 매번 지시를 받는 것이 아니라, 교육을 해서 무엇을 해야 할지 스스로 생각할 수 있게 한다는 것입니다.이렇게 하면 율이 좋다는 거죠 그러니까 정확히는 얼마나 반복적으로 하는 일인가 하는 것에 따라 자라는 과는해집니다.만약 인생에서 한번밖에 하지 않는 일에 대해서라면 키우는 것은 의미가 없을지도 모릅니다.몇번이나 반복되는 일이면 그것뿐이야과일이 비싸다는 것입니다.하기야 일에 있어서 인생에서 한번밖에 안하는 일은 흔치 않겠지만... 그리고 부하를 키우는 직접적인 동기는 이렇게 율이 올라가면, 자신이 되기 때문이죠.
    자산

    자산이라고 해도 물론 인적 자산이라는 뜻입니다. 하나는 말할 것도 없이 조직에 인적 자산 값이 높아지기 때문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교육에 따라 이군선수 팀무가 일군선수 팀만 되면 만 이네요. 한가지 더 알아채기 힘든 것이 개인의 성장에 기하는 것의 장점입니다. 간략히 말하자면 어떤 인간이라도 자신이 성장했다고 생각되면 기쁜 것입니다.조금 되더라도 자신감도 생기겠죠. 그리고 나 자신을 그렇게 성장시켜준 사람이나 조직에 좋은 감정을 갖는 법입니다.누구나 자신이 모르는 지식이나 를 말해주는 사람에게는 매력을 느끼는 법인데, 그러한 감정과 비슷한 것을 가질 수 있다면 상당히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것 아닐까요

     

     

     

    체육끝

    체육의결과에 대해서 후배의 지도를 예에설명하고자 합니다. 당신의 능력이 10라고도 합니다. 능력이 10이라고 하는 의미는 10의 파워를 사용할 수 있고 10일을 모두 소화한다는 일이라고 생각하세요. 이때 만약 13의 일이 생기면 조금 오바입니다. 조금의 오바 하지만 한명 더 투입할 수밖에 없어요. 거기에서 능력이 6의 후배를 부여하려 합니다. 둘의 능력을 합치면
    10+6=16
    라고 되어 13일을 해낼 것 같습니다. 자, 여기서 고려해야 하는 것이 지도에 대한 파워입니다. 당신이 지도하는 파워이 3 든다고 합니다. 그러면 당신이요 때 작업할 수 있는 파워는
    10-3=7
    7이 됩니다. 그런데, 이때 후배분도 지도를 받는 일에 파워를 똑같이 할애하셔서요.
    6-3=3
    3이 되어 버립니다. 이 결과 토탈에서는
    7+3=10
    무려 10의 능력밖에 없어졌습니다. 이렇게 되면 "자신이 하는 것이 빨라!"라는 구치가 나오며, 차제에 스스로 열심히 해버리곤 합니다.하지만 이 경우는 "자신의에방식이"라고 외치고 있는 것과 같은 의미입니다만... 그럼 혹시 지도에 1밖에 파워미작동면 어떻습니까. 즉사람 각각 1을 끌고
    9+5=14
    라고 되어 14의 능력이 되므로 13의 일이라면 잘 달성입니다. 이 역에 얼마나률 좋은 체육을 할지 그결과는 크게 차이 난다고 생각됩니다.(참고로, 지도가 많을수록 후배의 작업은 실패했다는 일이니까때는 3보다 더 능력이 저하되고 있을 것입니다)

    어떤체육을 해야 하는가

    조직적으로는율 좋고 전원이 질 높은육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 사실 에 있어서 육과 같네요.두루 전 백성이 질 좋다이쿠를 받을 수 있으면 그 전 이쿠가 이쿠가 다만 일 현장에서는 지도 등에 의한 현장에서의 교육비율은 크므로, 조직의 얼마나 많은 사람이 아랫사람에게 좋은 지도를 할 수 있는가 하는 점이 중요하군요. 말할 수 있어 용으로서는 표면적인 것보다 본질적인 것이 밝혀지면 그보다 과가 높습니다. 예를 들어 극단적인 이야기 "프로그래밍 언어란 무엇인가" 라는 본질적인 일이 언급되었다면, 그 후로는 개별 언어의 일은 외울 필요가 없네요.이제 그런 수준의 일은 스스로 알아보고 아무래도 됩니다.그러니까 평상시의 레뷰 하지만 뭐든지 항상 파고든 본질적인 논의로 지도가 나온다면 과가 높다네요 반대로 이른바 마이크로매니지먼트와 같은 아무 생각도 못하게 한다, 기계의에 그저 지시에라고 작업시키게 되어버리면,육과라고 하는점에서는 거의과가 없네요.교육을 하지 않는다는 것은 자산이 모이지 않는다는 것이기 때문에 안타까운 이야기입니다. 이렇게 더 본질적이고 깊니용의를 말해보시면요 과가 커요 그런데 한가지 건이 있습니다.그것은 어느 정도의 기간에 걸쳐서요육을 맡길 수 있는 일입니다.생각이나 생각 같은 것은 한번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뜻까지 이해할 수 있다는 그런 것은 아니니까, 한 장면에서 반복적으로 할 필요가 있습니다.그어떻게든 어느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사람에 따라서도 달라지지만, 아마 세년 정도는 없다고 생각 같은 것은 안형태 없는 것 아닙니까. 한때 부서 안에서 "육계"로 지목되어 신인이 배정될 때마다 자신의 예하에 배치되는 일이 있었습니다.신인은 아직 색이 물들지 않은 만큼 교육이 잘되기 때문에, 그 점은 좋은데 그만큼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어느 때, 그렇게 시간을 들여서 기르고 "슬슬 자라왔구나"라고 생각했을 무렵에. 그 인간을 이동시킨 적이 있었습니다.그런 일이 있었기에, 流石에게 "키우는 옆에서 가져가서는 못 해!"라고 불평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교육이라는 것은 농업과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씨를 뿌리고 곧 수확하는 일도 있겠죠. 반대로 시간을 들여 정성껏 키워서 큰 보람을 얻는 일도 있겠죠. 웬만하면 수확이 많건 넘어간적은 없습니다.그 사실에는 파워가 너무 많이 걸려서는 못 깰테고, 잘 키울래 기술도 필요합니다. 기획이나 사양을 사람에게 입력하면 소프트웨어가 출력됩니다.그런 의미에서는 사람은 "소프트웨어 작성기"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이 작성기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일은 열려라 조직에서의 기타 테머와 동등한 무게 부여여야 하지 않을까요 안녕하세요 현주인은 개인에게 맡기고 별로 의식받지 못한 것 같은 생각이 들지 않아 견딜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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