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성 안동역에서 노래동영상카테고리 없음 2022. 9. 30. 19:07
반가워요 어제까지 눈이 모든지역에 상당히 많이 내렸죠. 올 겨울에 가장 많이 내리게된눈인듯해요. 휴무일이 되니 다행이도 그쳤죠^^ 이번엔 눈오는날 들어보시면 훨씬더 좋을만한 노래를 선곡을 하시게 되었늗네요. 요번에 감상하실 노래는 여러분들도 좋아하실만한 노래랍니다.
가수 진성씨의 아름다운 미성 목소리가 훨씬더 애절하고 슬프게 들려오는 노래이랍니다.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한번 함께 들어보시죠. 저 또한 지금 또 들어 보고있기도 한데 물론 참 들어보시기 좋으며, 기분이 좋은데요.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전부 만족스럽게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을 텐데요.
두편을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LIVE로 노래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들어 보기를 해보실수가 있어요. 가수 진성씨는 너무너무 긴 무명시절이 있었다고합니다. 그렇게 지내오던 중 안동사랑 앨범에 참여해달라고 하는 요청을 받고 노래들을 불렀었는데 그때 불렀던 앨범이 뒤늦게 입소문을 타면서 관심을 얻게 되었다하죠^^
오늘은 엄청 심금을 울리는 슬프고 애절한 곡인 진성 안동역에서 꽁짜감상을 두편 준비해보았네요. 소개하는 이 노래 좋아하신 분들 많이 계실겁니다. 겨울이 되니 훨씬더 감상 하고 싶어지는 곡이기도하네요.
위에 비디오을 통해서 감상을 하실수가 있으신데요. 가사도 참 좋으며, 멜로디도 참 좋답니다. 매번 들어보아도 질리지가 않는 노래인듯해요. 사실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2008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노래입니다. 거진 10년이 다되어가는 곡이기도하죠ㅋ
근래 노래교실에서도 많이 배우는 노래이기도하죠. 추천 해드리는 진성 안동역에서 공짜감상을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그럼즐거운 공휴일 보내시기바라겠습니다. 저역시 이번엔 푹 쉬고 내일 다시 좋은 내용으로 안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