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료 피피티 템플릿 다운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3. 03:21

     

    무료 피피티 템플릿 다운받기

     

    이번 시간에는 무료로 사용을 해보실수가 있는 PPT탬플릿을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유료로 제공을 하고있는 사이트들도 많이 있지만, 무료로 제공을 하고있는 사이트도 찾아보면 제법있어요.

     

     

    그중에서 신뢰하고 사용할수가 있는 무료 피피티 템플릿 제공 사이트가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잘아시고, 대한민국 1위 포털업체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는데요.

     

     

    바로 네이버한글한글아름답게 라고 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서 쉽고 편리하게 무료로 서식들을 다운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물론 파워포인트 서식 뿐만 아니라, 워드서식, 엑셀서식, 한글서식들도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홈페이지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고 나서 이제 상단에 있는 '한글문서'를 클릭을 해보세요. 그러면 다양한 문서 서식들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카테고리가 정해져있어요. 보시면 프리젠테이션, 워드, 한글, 엑셀이라고 구분이 되어져있죠. 오늘은 피피티 템플릿을 다운 받을테니 프리젠테이션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정말 많은 템플릿들을 제공을 하고있는데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과정 없이도 모두 다운 받아서 사용을 해보실수가 있어요.

     

     

    다운로드는 템플릿 하단부분에 보시면 아래방향 화살표가 있는데 이걸 눌러보시면 바로 무료 피피티 템플릿을 다운 받아보실수가 있게 되어지실거에요. 필요한 서식이 있다면 안내해드린 네이버사이트에서 먼저 한번 찾아보시기 바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