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알바천국 의성 일자리정보 한눈에 확인하세요!

#수요공급# 2024. 3. 20. 22:41

의성 알바천국 은 의성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한 곳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의성 알바천국 을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일자리 정보와 관련된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알바천국 사이트

 

취업 관련 지원금 정보

  • 취업성공수당: 150만원
  • 구직촉진수당: 매월 50만원
  • 조기취업성공수당: 50만원
  • 자격증 훈련비: 500만원

 

의성 알바천국 은 취업에 필요한 지원금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성군 일자리 홈페이지

의성군 일자리센터 웹사이트에서 의성군 내 지역별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지역의 정보를 한 번에 살펴보세요.

 

의성군 노인일자리

seniorro.or.kr에서는 만 60세 이상의 중장년 및 노인층을 대상으로 한 시니어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성군 구인구직 방법 (워크넷)

의성군에서는 워크넷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 및 여성, 주부, 중장년, 신중년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공근로 일자리

공공근로 사업은 저소득 실업자를 대상으로 한 시간제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보화 추진사업부터 환경정화 사업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의성군 일자리 구인구직

의성군에서는 벼룩시장, 교차로, 알바천국 , 알바몬 등의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아르바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의성 알바천국 은 의성군의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유용한 플랫폼입니다. 취업 관련 지원금 정보부터 노인일자리, 공공근로 일자리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러 플랫폼을 통해 아르바이트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일자리 정보를 쉽게 찾아보세요!

 

알바천국 사이트

워크넷WorkNet

의성고용복지센터 - 메인

 

항목 내용
취업 지원금 취업성공수당 150만원, 구직촉진수당 매월 50만원, 조기취업성공수당 50만원, 자격증 훈련비 500만원
의성군 일자리 홈페이지 의성군 일자리센터 웹사이트에서 의성군 내 지역별 일자리 정보 확인 가능
노인일자리 seniorro.or.kr에서 60세 이상 중장년 및 노인층을 대상으로 한 시니어일자리 정보 제공
공공근로 일자리 공공근로 사업에서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 제공
구인구직 플랫폼 의성군에서는 벼룩시장, 교차로, 알바천국, 알바몬 등 다양한 플랫폼을 제공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제공된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근무지역별검색 메인

의성군청 홈페이지

벼룩시장 홈페이지

교차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알바몬 홈페이지 접속하러 가기

알바몬 홈페이지

알바천국 홈페이지 접속하러 가기

의성군청 홈페이지

의성군

알바천국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