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진 노인 일자리 정보 안내

#수요공급# 2024. 3. 13. 17:20

당진시에서는 다양한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노인분들께서도 다양한 형태의 일자리를 찾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당진 노인 분들께서 일자리를 찾으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당진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당진시청 홈페이지 노인 중장년 일자리 공공근로 구인구직 채용공고

당진시청 홈페이지에서는 민간기업 채용공고부터 희망일자리, 여성인턴쉽까지 다양한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장년 일자리 또한 워크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직종의 모집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당진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당진시청 홈페이지 공공일자리정보

작년에는 8천 1백여 명의 새로운 일자리가 창출되었으며, 올해에도 비슷한 규모의 사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노인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노인일자리 사업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세부사항은 당진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진 노인일자리 (시니어클럽)

만 60세 이상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노인일자리 사업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공익활동형, 시장형, 사회서비스형 등 다양한 형태의 일자리가 제공되며, 신청은 직접 수행기관을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당진 민간일자리 (고용센터)

당진 일자리센터와 고용복지센터를 통해 다양한 민간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577건의 구인공고가 등록되어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해당 센터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당진 알바 찾기 (교차로 구인구직)

지역 생활정보 취업사이트와 알바 일자리 전문취업사이트를 통해 당진 알바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진 알바천국, 당진 알바몬 등에는 다양한 알바 일자리가 등록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채용공고 바로가기

 

아래는 당진 노인 일자리 에 관한 중요한 정보들을 표로 정리한 것입니다.

종류 제공처 모집대상 모집방법
노인 일자리 (시니어클럽)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당진 시니어클럽, 송산 종합사회복지관, 당진 노인복지관 만 60세 이상 어르신들 직접 방문 신청
민간 일자리 (고용센터) 당진 일자리센터, 당진 고용복지센터 일반 대중 센터 홈페이지 확인
알바 찾기 (교차로 구인구직) 지역 생활정보 취업사이트, 알바 일자리 전문취업사이트 일반 대중 온라인 등록

 

당진시에서는 노인분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일자리 제공 및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보다 풍요로운 노후생활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한국시니어클럽협회 사이트

알바천국 중장년 채용관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