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지나 저하늘 별을찾아 노래듣기

#수요공급# 2024. 1. 2. 22:23

유지나는 한국의 가수로, 그녀의 대표곡 중 하나인 "저하늘 별을 찾아"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곡 중 하나입니다. 이 노래는 2001년에 발매되었으며, 그녀의 데뷔곡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노래와 그녀의 이야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유지나 - 저 하늘 별을 찾아

 

유지나와 "저하늘 별을 찾아"

유지나 는 판소리 가수로 활동한 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가수로, 대학교에서 판소리를 전공하며 국악을 배웠습니다. 그녀는 다른 가수들과는 다른 독특한 창법으로 노래를 부르며, 그 독특한 스타일은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하늘 별을 찾아"는 그녀의 첫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2001년에 발매되었습니다.

 

 

노래와 가수의 매력

이 곡은 신나는 멜로디와 감동적인 가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지나의 가창력과 깔끔한 무대 매너, 프로다운 제스처가 곡을 더욱 빛나게 합니다. 그녀의 판소리를 전공한 경험이 노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저하늘 별을 찾아"는 그뿐만 아니라 그 뒤를 이어오는 노래들과 함께 그녀의 인기를 이끌고 있습니다.

유지나의 노래 "저하늘 별을 찾아"는 그녀의 음악적 경력과 독특한 가창력을 대표하는 곡 중 하나입니다. 이 노래는 그녀의 음악적 발자취와 함께 많은 사람들에게 힐링과 감동을 전해주고 있으며, 그녀의 팬들은 그녀의 음악을 계속해서 사랑하고 있습니다.

 

유지나 - 저 하늘 별을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