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 알아보아요
    카테고리 없음 2023. 3. 26. 08:21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우리은행 ATM 이용 시간을 소개해드릴게요. 전국에는 많은 ATM 기기가 설치되어 있지만, 이용 가능한 시간은 모두 동일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은행 ATM 이용 시간을 조회하는 방법을 자세히 안내해드릴게요. 먼저 주변에 위치한 ATM 기기를 찾으시고 시간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가장 먼저 할 일은 우리은행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구글에 '우리은행'을 검색하시면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우리은행

     

     

    홈페이지에 들어오셨다면, 상단 메뉴의 '전체 서비스'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고객광장'을 선택해주세요.

     

    이제 고객광장 페이지에서 '금융서비스'를 클릭하시고, '자동화기기'를 선택해주세요.

     

    자동화기기 페이지에 들어오실 경우, 가장 하단 부분에 '365 코너 장소 안내 및 이용시간'이라는 부분이 있어요. 이곳에서 바로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서 지점을 검색하시거나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해당 지점의 상세정보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우리은행 ATM은 오전 7시부터 이용 가능하며, 지점마다 다른 시간대가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쉽게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 ATM을 이용하실 때는 참고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